회사소개
전 세계 판매자와 소비자를 대신하여 디지털 결제를 가능하게 하는 기술 플랫폼을 운영합니다. 판매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대규모 양면 네트워크를 운영하여 고객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연결, 거래, 결제 송수신은 물론 은행 계좌, PayPal 또는 Venmo 계정 잔액, 할부 상품, 신용카드 및 직불카드, 암호화폐, 기프트 카드 및 적격 리워드 등 기타 저장 가치 상품으로 구성된 PayPal 및 Venmo 브랜드 신용 상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자금원을 사용하여 자금을 이체하고 인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PayPal, PayPal Credit, Braintree, Venmo, Xoom, Zettle, Hyperwallet, Honey, Paidy라는 이름으로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998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투자 & 재무정보
①Market : USA NASDAQ
②Industry : Professional & Commercial Services
③Sector : Industrials
④배당 : 없음
⑤동종산업 : 주가수익비율 30.36, 주식순자산비율 7.03
Latest News & Valuation
1) 모건 스탠리는 투자의견 시장비중 유지하고, 목표주가 90달러에서 79달러로 하향했습니다. 4분기 브랜디드 체크아웃 성장률이 +6% YoY로, 컨센서스인 7~8%를 하회했습니다. 미국 내 브랜디드 체크아웃은 전자상거래 강세, 여행 및 암호화폐 거래 증가로 인해 3%p 가속화되었지만, 전체 성장세는 기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브랜디드 및 벤모 결제 사용 확대 노력에는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같은 업종 내에서 글로벌 페이먼츠(GPN) 및 피서브(FI)와 같은 종목을 선호한다고 밝혔습니다.
2) RBC 캐피탈은 투자의견 아웃퍼폼 유지하고, 목표주가 100달러에서 104달러로 상향했습니다. 페이팔의 4분기 실적이 전반적으로 기대치를 상회했으며, 전환 전략이 진행 중임을 입증하는 여러 요소가 확인되었다고 분석했습니다. 그러나 브랜디드 체크아웃의 총 결제 금액(TPV)이 전체 전자상거래 볼륨 증가 속도와 일치하는 수준으로 가속화되지 못했다는 점이 투자자들의 의문을 불러일으켰다고 지적했습니다.
3) Mizuho는 페이팔 실적발표에서 브랜드 카드 결제 증가세가 기대에 미치지 못했지만, 투자전략에 영향을 주지는 않는다고 판단했습니다. 페이팔의 24년 4분기 브랜드 카드 결제는 총결제액(TPV) 6% 증가를 기록하면서, 바이사이드에서 기대되었던 7~8% 증가세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페이팔의 브랜드 카드 결제는 꾸준한 성장세가 나타나고 있는 부문으로, 이번 실적 실망이 페이팔에 대한 투자전략 조정을 필요로 할 정도는 아니라고 보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대형 기업들, 그리고 미국에서의 사용 확대를 중심으로 브랜드 카드 결제가 견고한 성장 모멘텀을 누리고 있음이 확인되었다고 평가했습니다. 한편 페이팔의 Chriss CEO는 P2P 송금 부문과 Venmo 부문 등이 우수한 사용량과 실적 성장세를 누리고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Venmo의 월간 활성계정(MAA)은 4% 증가했습니다. 또한 페이팔은 150억 달러 규모의 신규 자사주매입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4) 씨티는투자의견 매수 유지하고, 목표주가 97달러에서 98딜러로 상향했습니다. 4분기 실적 발표 후 동사 주가가 13% 급락했으며, 당일 내내 시장의 해석이 변화했다고 발언했습니다. 주요 하락 요인으로는 페이팔의 미국 내 브랜디드 결제 볼륨 성장률이 예상보다 낮다는 인식, 국제 브랜디드 체크아웃 경쟁력에 대한 의문, 브레인트리 사업 조정의 영향이 꼽혔다고 나열했습니다. 그러나 주가 조정으로 인해 현재 시장 기대치가 낮아진 상황이며, 오는 25일(토) 예정된 페이팔 애널리스트 데이에서 회사가 보다 명확한 비전과 개선 계획을 제시할 기회가 생겼다고 평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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