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개요
엘프뷰티는 크루얼티 프리 화장품과 스킨케어 제품을 제공하는 멀티 브랜드 뷰티 회사입니다. 회사는 아이섀도,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및 속눈썹, 눈썹, 컨실러 및 프라이머, 브러시 및 도구, 세트 및 팔레트 등 다양한 눈용 제품을 제공합니다. 립스틱, 립글로스, 립라이너, 립 케어 및 브러쉬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elfcosmetics.com에서 제품을 출시하며, 일반적으로 온라인에서 소비자 검증을 받은 후에야 소매 고객으로 유통 범위를 넓힙니다. 회사는 국내 및 해외 소매업체를 통해 제품을 유통할 뿐만 아니라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 제품을 판매합니다. 회사는 주로 미국 내 대형 마트, 드럭스토어, 식품 및 전문 소매 채널에서 제품을 판매합니다. 또한 영국, 캐나다, 호주, 독일을 비롯한 해외 시장에서도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패밀리 브랜드로는 e.l.f. Cosmetics, e.l.f. SKIN, Well People, Keys Soulcare 등이 있습니다.
투자 & 재무정보
Market : USA NYSE
Industry : Specialty Retailers
Sector : Consumet Cyclicals
배당 : 없음
동종산업 : 주가수익비율 24.36, 주식순자산비율 69.75
Latest News & Valuation
엘프뷰티(ELF)는 2025 1분기(4~6월) 영업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매출 3.25억 달러(YoY+76%)를 기록했고, 컨센서스를 0.20억 달러 상회했습니다. EPS 1.10달러(YoY+0.0%)를 기록했고, 컨센서스를 0.26달러 상회했습니다. CEO는 당사가 카테고리 전반에 걸쳐 매출 성장세를 가록 했으며, Bronzing Drops 세럼이 2025 1분기에 출시된 이후 자사 웹사이트에서 빠르게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고 언급했습니다. 2025년 가이던스로는 매출 12.3억~12.5억 달러(vs 컨센서스 13.0억 달러), 조정 순이익 1.87억~1.91억 달러, EPS 3.20~3.25달러(vs 컨센서스 3.42달러)를 제시했습니다. CFO는 동사가 가이던스를 보수적으로 제시하는 경향이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CNBC는 엘프가 2024 파리 하계 올림픽 기간 중 마케팅으로 인해 판매관리 비용 1.81억 달러를 기록했고, 이는 매출 중 56%를 차지했습니다. 마케팅 비용 급증은 동 기간 순이익 10% 감소로 이어졌다고 분석했습니다. 회사가 온라인에서 탄생한 뷰티 기업이며, 인기 고가 화장품의 가성비 버전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엘프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틱톡, 로블록스 등의 마케팅을 통해 고객 관계를 수립해 왔다고 설명했습니다.
JP모간은 투자의견 비중확대 유지하고 목표주가 224달러에서 207달러로 하향했습니다. 베어드는 투자의견 아웃퍼폼 유지하고 목표주가 230달러에서 240달러로 상향했습니다. 1분기 매출 및 EPS가 컨센서스를 상회한 정도는 FY25 가이던스가 상향 조정될 여지가 있음을 보여줬다고 생각합니다. FY 1분기 매출은 낙관적으로 제시됐던 전망치 대비 부진할 수도 있으나, FY 2분기 마진 가이던스를 미루어 보아 하반기에 실적이 개선될 것이라고 평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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