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개요
개, 고양이, 물고기, 새, 작은 애완동물, 말, 파충류를 위한 반려동물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커머스 회사입니다. 회사 브랜드에는 A Pet Hub, Bark and Slumber, B&G Martin, Babyliss Pro Pet, C&F, Nutro, 오리젠, 넥스가드, 프리스코 등이 있습니다. 양질의 반려동물 사료, 간식 및 용품, 반려동물 건강 관리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에는 건사료, 습식사료, 수의사 사료 및 사료 토핑과 같은 식품 제품과 부드럽고 쫄깃한 간식, 비스킷, 쿠키 및 크런치 간식, 치과용 간식, 육포, 뼈, 불리 스틱 및 천연 츄와 같은 간식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관절 및 관절, 소화 건강 및 프로바이오틱스, 종합 비타민, 심장 및 간 등의 비타민 및 보충제, 치과 치료, 응급 처치 및 회복, 귀 관리, 눈 관리, 우유 대체제, DNA 테스트 등의 헬스케어 제품 등이 있습니다. 소매 웹사이트 www.chewy.com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투자 & 재무정보
Market : USA NYSE
Industry : Specialty Retailers
Sector : Consumer Cyclicals
배당 : 없음
동종산업 : 주가수익비율 24.36, 주식순자산비율 69.75
Latest News & Valuation
츄이는 FY24 2분기(5~7월)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매출 28.6억 달러(YoY+2.6%)를 기록했고, 컨센서스에 부합하고 있습니다. EPS 0.24달러(YoY+60%)를 기록했고, 컨센서스를 0.03달러 상회했습니다. 매출총이익률은 29.5%로 전년 동기 대비 1.2%p 상승했습니다. 조정 EBITDA는 1억 4,48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64% 증가했습니다. 경영진은 2,000만 명의 활성고객과 활성고객 1인당 순매출 565달러로 성장지표가 개선되고 있는 것을 강조하면서, 매력적인 가격 정책을 이러한 성장세의 근거로 언급했습니다.
베어드는 투자의견 아웃퍼폼 유지하고 목표주가 32달러에서 35달러로 상향했습니다. FY 2분기에도 츄이는 실적 호조를 달성했습니다. 매출의 경우 컨센서스에 부합하는 수준이었지만, 활성사용자 수가 직전 분기 대비 증가한 점은 긍정적이었습니다. FY25에는 활성사용자 수가 더욱 견고하게 증가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츄이의 수익성 및 잉여현금흐름이 계속해서 개선되고 있다는 점 등을 고려했을 때 츄이 주가가 하락한다면 이를 매수 기회로 활용할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에버코어 ISI는 투자의견 인라인 유지하고 목표주가 22달러에서 29달러로 상향했습니다. 츄이의 FY 2분기 영업실적은 엇갈렸지만 향후 동사 활성사용자 수는 유의미하게 증가하지 못 할 것이며, 이는 매출 및 EPS 증가를 더욱 어렵게 할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파이퍼샌들러는 24년 들어 츄이 주가는 11% 상승하고 있는데, 매출총이익률이 확대되고 물류 자동화 및 효율성 향상이 이루어지면서 추가적인 상승여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 입양 트렌드가 강력하지는 않지만, 플러스를 유지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반려동물용품 시장을 선도하는 츄이에게는 충분히 유리한 여건이 된다고 보고 있습니다. 투자의견을 중립에서 비중확대로, 목표주가를 22달러에서 35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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