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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주식

리바이스 (LEVI)

by 자산 지키미 2024. 10.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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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소개

의류 및 관련 액세서리를 디자인, 마케팅, 판매하고 있습니다. 청바지, 캐주얼 및 드레스 팬츠, 액티브웨어, 상의, 반바지, 스커트, 드레스, 점프수트, 셔츠, 스웨터, 재킷, 신발 및 관련 액세서리를 리바이스, 도커스, 시그니처 바이 리바이 스트라우스 앤 코, 데니즌 및 비욘드 요가 브랜드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발, 벨트, 지갑, 가방, 아우터, 스웨터, 드레스 셔츠, 아동복, 잠옷, 양말 등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에 대한 리바이스 및 도커스 상표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백화점, 전문 소매업체, 타사 이커머스 사이트, 프랜차이즈 등 타사 소매업체를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회사가 운영하는 본점 및 아울렛 매장, 회사가 운영하는 이커머스 사이트, 백화점 및 기타 타사 소매점에 위치한 일부 숍인숍 등 다양한 형식을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전용 매장 및 숍인숍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1853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투자 & 재무정보

리바이스 투자정보

Market : USA NYSE

Industry : Textiles & Apparel

Sector : Consumer Cyclicals

 

배당 : 분기별 0.13 $

동종산업 : 주가수익비율 37.97,  주식순자산비율 8.0

 

리바이스 손익계산서

 

리바이스 대차대조표

 

Latest News & Valuation

 리바이스(LEVI)는 FY24 3분기(6~8월) 영업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매출 15.2억 달러(YoY+2%)를 기록했고, 컨센서스를 0.3억 달러 하회했습니다. EPS는 0.33(YoY+18%)를 기록했고, 컨센서스를 0.02달러 상회했습니다. FY24 3분기 지역별 매출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주지역 7.57억 달러(전년동기 유사, 컨센서스 7.89억 달러), 유럽 4.07억 달러(YoY+7% 이하, 컨센서스 3.92억 달러), 아시아 2.47억 달러(YoY+4%, 컨센서스 2.58억 달러), 기타 1.06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FY24 3분기 소비자직접판매(DTC) 매출은 12% 증가했고, 미국 12% 증가와 유럽지역 9% 증가를 반영한 수치입니다. 반면 도매 매출은 5% 감소했습니다. 리바이는 FY24 가이던스로 매출 증가율 +1% YoY(컨센서스 +2.3%), EPS 1.17~1.27달러(컨센서스 1.25 달러)를 제시했습니다. 한편 치노 팬츠 브랜드 Dockers 매각을 검토 중이라고 발표했습니다. FY24 3분기 동 브랜드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15% 감소한 737만 달러를 기록했으나, 리바이스가 2021년에 인수했던 애슬레져 브랜드 Beyond는 19% 증가한 322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리바이스(LEVI)는 27년까지 연간 매출 90억~100억 달러를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연기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오랜 인플레이션 기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고객들로부터 압박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소비자들이 비필수경기재에 대한 지출을 줄이면서 많은 소비자 기업과 마찬가지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유럽의 소비자들 역시 신중합니다. 아시아와 라틴 아메리카는 대체로 괜찮았다고 언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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