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다양한 음료와 간편 식품을 제조, 마케팅, 유통, 판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프리토레이 북미, 퀘이커 푸드 북미, 펩시코 음료 북미, 라틴 아메리카, 유럽, 아프리카, 중동 및 남아시아, 아시아 태평양, 호주, 뉴질랜드 및 중국 지역으로 나뉘어 운영하고 있습니다. 딥, 치즈 맛 스낵, 스프레드, 옥수수, 감자, 또띠아 칩, 시리얼, 쌀, 파스타, 믹스 및 시럽, 그래놀라 바, 그릿, 오트밀, 떡, 반찬, 음료 농축액, 분수 시럽 및 완제품, 즉석 차, 커피, 주스, 유제품, 탄산수 메이커 및 관련 제품을 제공하며 Hard MTN Dew 브랜드로 알코올 음료를 유통하고 있습니다. 도매 및 기타 유통업체, 식품 서비스 고객, 식료품점, 약국, 편의점, 할인/달러 스토어, 대량 판매업체, 멤버십 스토어, 하드 할인점, 전자상거래 소매업체 및 공인 독립 보틀러 등의 네트워크를 통해 직접 매장 배송, 고객 창고 및 유통업체 네트워크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전자상거래 플랫폼 및 소매업체를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고 있습니다. 1898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해리슨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투자 & 재무정보
Market : USA NASDAQ
Industry : Beverages
Sector : Consumer Non-Cyclicals
배당 : 분기별 1.36 $
동종산업 : 주가수익비율 24.25, 주식순자산비율 7.0
Latest News & Valuation
펩시코는 FY24 3분기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매출 233.2억 달러(YoY-0.6%)를 기록했고, 컨센서스를 4.6억 달러 하회했습니다. EPS 2.31달러를 기록했고, 컨센서스를 0.02달러 상회했습니다. 북미 사업 부문별 매출은 Frito-Lay YoY-1.0% / Quaker Foods YoY-13.6% / PepsiCo Beverages YoY+0.2% 등을 기록했습니다. 지역별 매출은 중남미 YoY-4.7% / 유럽 YoY+6.6% / 아프리카, 중동, 동남아시아 YoY-4.2% / 아시아태평양 및 중국 YoY-2.0% 등을 기록했습니다. 경영진은 FY24 전체 자체매출 증가율 가이던스를 약 4%에서 한자릿수 초반대(%)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EPS 가이던스는 8.15달러 이상으로 제시했습니다. FY24에 걸쳐 주주환원이 총 82억 달러 진행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이는 배당 72억 달러와 자사주매입 10억 달러로 구성될 것입니다.
TD Cowen는 펩시코 실적발표에서 가격결정력이 약화되었다고 분석했습니다. 펩시코는 여전히 핵심적인 소비재 종목으로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을 가치가 있는 기업입니다. 그러나 이번 실적발표에서 펩시코 미국 사업들의 성적을 분석해보면, 과도한 가격 정책이 실적에 악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단기적으로 펩시코는 가격결정력이 취약한 상태이며, 이는 당분간 실적 성장세를 둔화시킬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이에 따라 펩시코의 FY24(9월 8일부터 연말까지) 자체매출 증가율 전망치를 1.9%로, FY25 전망치를 3%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경영진은 4~6%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보유로, 목표주가를 190달러에서 183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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