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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주식

익스피디아 (EXPE)

by 자산 지키미 2024. 9.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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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소개

미국 및 전 세계에서 온라인 여행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B2C, B2B 및 트리바고 부문을 통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B2C 부문에는 다양한 여행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풀서비스 온라인 여행 브랜드인 Brand Expedia, 숙박 예약을 위한 Hotels.com, 대체 숙박 시설을 위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인 Vrbo, Orbitz, Travelocity, Wotif Group, ebookers, CheapTickets, Hotwire.com 및 CarRentals.com 등이 있습니다. B2B 부문은 항공사, 오프라인 여행사, 온라인 소매업체, 기업 출장 관리, 금융기관 등 다양한 여행 및 비여행 업체에게 여행 기술을 활용하고 다양한 공급을 통해 상품을 보강하고 여행객에게 익스피디아 그룹의 요금 및 이용 가능 여부를 마케팅하는 데 활용하고 있습니다. 호텔 메타서치 웹사이트인 트리바고 부문은 호텔 메타서치 웹사이트에서 온라인 여행사 및 여행 서비스 제공업체에 추천을 전송하고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널, 로열티 프로그램, 모바일 앱, 검색 엔진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광고와 메타서치,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통한 직접적이고 개인화된 여행자 커뮤니케이션, 여행자와의 직접적인 이메일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996년에 설립되었으며 워싱턴주 시애틀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투자 & 재무정보

익스피디아 투자정보

Market : USA NASDAQ

Industry : Hotels & Entertainment Services

Sector : Consumer Cyclicals

 

배당 : 없음

동종산업 : 주가수익비율 42.3,  주식순자산비 -27.82

 

익스피디아 손익계산서

 

익스피디아 대차대조표

 

Latest News & Valuation

익스피디아 그룹(EXPE)은 24년 2분기 영업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매출 35.6억 달러(YoY+6.0%)를 기록했고, 컨센서스를 0.3억 달러 상회했습니다. EPS 3.51달러(YoY+21.4%)를 기록했고, 컨센서스를 0.35달러 상회했습니다. 사업 부문별 매출은 다음과 같습니다. 숙박 28.6억 달러(YoY+6.1%), 항공 1.1억 달러(YoY+0%), 광고 및 미디어 1.5억 달러(YoY+27.7%), 트리바고 0.8억 달러(YoY-6.1%), 기타 3.6억 달러(YoY+2.3%)  세부 실적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총예약액 288억 달러(YoY+5.5%), 숙박 예약액 207억 달러(YoY+8.2%), 숙박 예약일수 9,890만 일(YoY+10.2%), 예약 비행기 티켓 1,450만 건(YoY+6.6%), EBITDA 7.9억 달러(YoY+5.2%), 잉여현금흐름 13.1억 달러(YoY+41.6%)

 

Cantor Fitzgerald는 익스피디아 산하 플랫폼 성장세가 안정될 때까지는 주가 상승을 기대하기 어렵다고 분석했습니다. 온라인 여행사(OTA) 시장에서 익스피디아 산하 플랫폼들의 성적을 비교해보면, Expedia 브랜드는 outperform하고 있지만 Hotels.com 브랜드는 성장세를 제한하고 있는 요소들이 좀처럼 해소되지 않고 있습니다. 한편 마찬가지로 성장세가 저조했던 VRBO 브랜드는 성장세가 차츰 안정되는 모습이 관측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브랜드별 성장세의 편차는 익스피디아에 대해 적극적으로 투자에 나서기는 어려운 요인이 되고 있습니다. 익스피디아는 24년 들어 주가가 저조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근시일 내 뚜렷하게 실적 성장세가 개선되면서 주가배수가 확대되지는 못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투자의견 중립과 목표주가 130달러로 커버리지를 개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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