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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주식

페덱스(FDX) 화물부문 스핀오프

by 자산 지키미 2024. 12.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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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소개

FedEx Corporation은 미국 및 전 세계에서 운송, 전자상거래 및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FedEx Express, FedEx Ground, FedEx Freight 및 FedEx 서비스 부문을 통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FedEx Express 부문은 특급 운송, 소형 패키지 지상 배송 및 화물 운송 서비스, 정시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FedEx Ground 부문은 소형 패키지 지상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FedEx 화물 부문은 트럭보다 적은 화물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FedEx 서비스 부문은 영업, 마케팅, 정보 기술, 커뮤니케이션, 고객 서비스, 기술 지원, 청구 및 수금, 백 오피스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급망 관리 솔루션, 항공 및 해상 화물 운송, 특수 운송, 세관 중개, 무역 관리 도구 및 데이터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1971년에 설립되었으며 테네시주 멤피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투자 & 재무정보

페덱스 투자정보

Market : USA NYSE

Industry : Freight & Logistics Services

Sector : Industrials

 

배당 : 분기별 1.38 $

동종산업 : 주가수익비율 21.71, 주식순자산비율 5.01

 

페덱스 손익계산서

 

페덱스 대차대조표

 

Latest News & Valuation

페덱스(FDX)가 FY25 2분기(9~11월) 영업실적을 발표하였습니다. UBS는 투자의견 매수 유지하고, 목표주가 311달러에서 350달러로 상향했습니다. 페덱스의 패키지 및 LTL 분사 계획이 단기적으로 주가를 지지할 것이며, 중기적으로는 LPL 사업부의 높은 밸류에이션이 주주 가치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경영진은 분사에 대한 견고한 초기 프레임워크를 제시했으며, 이 계획과 FY 2분기 실적에 대한 투자자들의 초기 반응은 긍정적일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번스타인은 투자의견 마켓퍼폼 유지하고, 목표주가 316달러에서 320달러로 상향했습니다. 페덱스의 FY 2분기 EPS가 컨센서스를 소폭 상회했지만, FY25 가이던스는 구조조정 예산 확대를 반영하여 하향 조정됐다고 분석했습니다. 18개월 내 LPL 사업부 분사 계획이 확인되었습니다. 익스프레스 부문의 강력한 실적은 긍정적이지만, 화물 부문의 부진과 분사와 관련된 추가 비용은 복합적인 평가 요인으로 작용한다고 전했습니다.

 

BMO 캐피털은 투자의견 마켓퍼폼 유지하고, 목표주가 300달러에서 330달러로 상향했습니다. 경영진은 FY25 가이던스를 하향했지만, 패키지 부문의 구조적 비용 절감 성과는 계속해서 진전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향후 수요 회복 시 레버리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또한 화물 사업 분사는 상당한 가치를 창출할 가능성이 있으며, 이는 주주들에게 긍정적인 소식으로 보고 있습니다. 스티펄은 투자의견 매수 유지하고, 목표주가 321달러에서 368달러로 상향했습니다. 페덱스의 FY 2분기 조정 EPS는 컨센서스를 소폭 상회했지만, 동사의 연간 EPS 가이던스는 기존의 20~21달러에서 19~20달러로 하향됐다고 분석했습니다. 그러나 동사는 여전히 DRIVE 프로그램을 통해 연간 22억 달러의 비용 절감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업계 선도적 위치의 화물 부문을 분사할 계획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 분사는 동종 업계 대비 가치 격차를 해소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스테판스는 투자의견 비중확대 유지하고, 목표주가 350달러에서 345달러로 하향했습니다. FY 2분기 실적은 엇갈린 결과를 보였지만, 페덱스 화물 부문 분사 결정이 핵심이었습니다. 18개월의 분사 일정은 투자자들의 예상보다 길지만, 이 분사가 주주가치를 창출할 것이라는 믿음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25년을 앞두고 긍정적인 환경이 조성될 것이라고 판단했습니다. 레이몬드 제임스는 투자의견 아웃퍼폼 유지하고, 목표주가 305달러에서 320달러로 상향했습니다. 페덱스에 뚜렷한 변화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동사의 DRIVE 이니셔티브는 마진, 수익, 잉여현금흐름을 개선시킬 가능성이 높으며, 이는 시장이 예상하는 것보다 나을 것으로 보인다고 평가하며, 화물 부문 분사는 주주가치를 창출하는 이벤트가 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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