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프록터 앤 갬블 컴퍼니는 전 세계에 브랜드 소비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뷰티, 그루밍, 건강 관리, 패브릭 및 홈 케어, 베이비 및 여성 및 가족 케어 5개 부문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뷰티 부문에서는 헤드 앤 숄더, 허브 에센스, 팬틴, 리조이스 브랜드의 컨디셔너, 샴푸, 스타일링 보조제, 트리트먼트와 올레이, 올드 스파이스, 세이프가드, 시크릿, SK-II 브랜드의 발한 억제제 및 탈취제, 개인 세정제, 스킨케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루밍 부문은 브라운, 질레트, 비너스 브랜드로 면도 케어 제품 및 가전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건강 관리 부문은 Crest 및 Oral-B 브랜드 이름으로 칫솔, 치약 및 기타 구강 관리 제품과 Metamucil, Neurobion, Pepto-Bismol 및 Vicks 브랜드로 위장, 신속 진단, 호흡기, 비타민/미네랄/보충제, 통증 완화 및 기타 개인 건강 관리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패브릭 및 홈 케어 부문은 아리엘, 다우니, 게인, 타이드 브랜드로 섬유 강화제, 세탁 첨가제, 세탁 세제를, 캐스케이드, 던, 페어리, 페브리즈, 미스터 클린, 스위퍼 브랜드로 공기 케어, 식기 케어, P&G 전문가용, 표면 케어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베이비, 여성 및 가족 케어 부문에서는 Luvs 및 Pampers 브랜드로 아기 물티슈, 테이프 기저귀, 바지를, Always, Always Discreet 및 Tampax 브랜드로 성인 요실금 및 여성 케어 제품을, Bounty, Charmin 및 Puffs 브랜드로 종이 타월, 티슈, 화장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주로 대량 판매업체, 전자상거래, 식료품점, 멤버십 클럽 스토어, 드럭스토어, 백화점, 유통업체, 도매업체, 미용 전문점, 양판점, 약국, 전자제품 매장, 전문 채널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기도 합니다. 프록터 앤 갬블 컴퍼니는 1837년에 설립되었으며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투자 & 재무정보
Market : USA NYSE
Industry : Personal & Household Products & Services
Sector : Consumer Non-Cyclicals
배당 : 분기별 1.01 $
동종산업 : 주가수익비율 31.33, 주식순자산비율 53.4
Latest News & Valuation
프록터 앤드 갬블은 24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매출 217.4억 달러(YoY-0.6%)를 기록했고, 컨센서스를 2.4억 달러 하회했습니다. EPS 1.93달러(YoY+5%)를 기록했고, 컨센서스를 0.03달러 상회했습니다. 특히 Baby, Feminie & Family Care 부문과 Beauty 부문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감소하면서 매출 부진을 야기했습니다. 종합적으로는 판매량이 전년과 동등한 가운데, 가격은 1% 상승했습니다. 경영진은 25년 매출 증가율 가이던스를 2~4%로, EPS 가이던스를 6.91~7.05달러로 제시했습니다. 이는 컨센서스 6.96달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25년에는 원자재 비용 증가가 EPS에 0.08달러의 타격을 줄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모건 스탠리는 투자의견 비중확대 유지하고 목표주가 174달러에서 191달러로 상향했습니다. 프록터 앤드 갬블의 FY 1분기 실적은 대체로 컨센서스에 부합했습니다. 앞으로 주목할 사항은 동사의 자체 성장률이 지속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경영진의 견고한 실행력과, 긍정적인 기저효과를 고려했을 때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판단했습니다. 트루이스트는 투자의견 매수 유지하고, 목표주가 175달러에서 180달러로 상향했습니다. 프록터 앤드 갬블의 FY25 매출 전망치를 기존의 859.32억 달러에서 857.85억 달러로 하향했으나, FY26 매출 전망치는 기존의 885.78억 달러에서 889.67억 달러로 상향했습니다. FY25 및 FY26 EPS 전망치는 각각 6.87달러에서 6.95달러로, 7.26달러에서 7.42달러로 상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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