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개요
덱커 아웃도어 코퍼레이션은 전 세계에서 캐주얼 라이프스타일과 고기능성 활동을 위한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유통하고 있습니다. UGG 브랜드는 프리미엄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Hoka 브랜드는 울트라 러너와 운동선수를 위한 신발 및 의류를, Teva 브랜드는 샌들, 신발 및 부츠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편안한 캐주얼 신발과 샌들은 사누크 브랜드로, 캐주얼 신발 패션 라인은 쿨라부라 브랜드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소매업체, 국제 유통업체, 전자상거래 웹사이트 및 소매점을 포함한 소비자 직접 판매 사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투자 & 재무정보
Market : USA NYSE
Industry : Textiles & Apparel
Sector : Consumer & Cyclicals
배당 : 없음
동종산업 : 주가수익비율 25.34, 주식순자산비율 9.19
Latest News & Valuation
덱커 아웃도어(DECK)는 25년 1분기(4~6월) 영업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매출 8.25억 달러(+22.1% 이하 YoY)는 컨센서스를 1,882만 달러 상회하였습니다.
GAAP EPS 4.52달러(+87%)는 컨센서스를 1.01달러 상회하였습니다.
FY 1분기 유통채널별 매출은 소비자직접판매(DTC) 3.11억 달러(vs 전년동기 2.50억 달러), 도매 5.15억 달러(vs 전년동기 4.25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지역별 매출은 미국 내 5.26억 달러(+23.0% 이하 YoY), 해외 3.10억 달러(+20.8%)였습니다.
FY25 가이던스로 매출 47.0억 달러(+10% YoY, vs 컨센서스 47.7억 달러), GAAP EPS 29.75~30.65달러(vs 컨센서스 30.81달러), 매출 총이익률 54%를 제시하였습니다.
트루이스트는 덱커 아웃도어(DECK)에 대한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1,200달러에서 1,225달러로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덱커의 어그(UGG)와 호카(HOKA) 매출이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덱커의 브랜드 모멘텀이 거시적 환경보다 더 크게 작용하고 있어, 유의미한 장기 성장 기회를 가지고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TD 코웬은 덱커의 혁신 세분화와 소비자직접판매(DTC) 성장에 지속적으로 긍정적인 인상을 받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향후 몇 년 동안 강력한 성장이 지지될 것이다고 밝혔습니다.
바클레이스가 덱커 아웃도어(DECK)에 대한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1,089달러에서 1,090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바클레이스는 덱커가 전반적으로 강력한 FY25 1분기(4~6월) 실적을 발표했고 동사는 연간 EPS 가이던스를 상향 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덱커가 보유한 호카(HOKA)와 어그(UGG) 브랜드의 모멘텀이 계속 유지될 것으로 예상하면서, 올해 비트 앤 레이즈(beat-and-raises)를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스티펠은 덱커의 FY 1분기 실적은 견고했고, 특히 호카의 소비자직접판매(DTC) 부문 재가속화가 인상적이라고 밝혔습니다. 스티펠은 덱커에 대한 투자의견 보유를 유지했으나, 목표주가를 825달러에서 887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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