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주식

미국 10대 소비 트렌드

by 자산 지키미 2025. 4. 14.
반응형

파이퍼 샌들러는 2025년 "10대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이 조사는 미국 전역 다양한 지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으로, 10대의 자율적 소비패턴, 패션 트렌드, 기술 활용, 선호 브랜드 및 미디어 소비 등을 종합 분석했습니다.

 

- 의류부문

나이키(NKE)가 10대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1위 자리를 유지했으며, 그 뒤를 홀리스터(ANF)와 아메리칸 이글(AEO)이 각각 2위, 3위를 기록했습니다.

나이키(NKE) 투자정보

 

 

- 신발

덱커스 아웃도어(DECK)의 어그 라인이 상위소득 여성층 사이에서 가장 선호되는 패션 아이템으로 떠올랐습니다. 이러서 2018년 이후 해당 부문 1위를 유지해 오던 룰루레몬 애슬레티카(LULU)가 2위로 밀려났습니다. 또한 룰루레몬은 홀리스트(ANF)와 브랜디 멜빌에게도 '마음속 선호도'를 일부 빼앗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덱커스 아웃도어(DECK) 투자정보

 

 

- 온라인 쇼핑

아마존(AMZN)이 상위 소득 10대들 사이에서는 1위 쇼핑 플랫폼 자리를 유지했습니다.

아마존(AMZN) 투자정보

 

 

- 에너지 음료

레드불이 전체 10대의 최선호 브랜드로 꼽혔으나, 셀시우스 홀딩스(CELH)는 최근 인수한 알라니누 브랜드까지 포함해 레드불과 몬스터 비버리지(MNST)를 모두 앞서는 결과를 나타냈습니다. 이번 조사에서 10대들은 에너지 음료를 커피나 탄산음료보다 더 선호한다고 답했습니다. 전체 음료 브랜드 중에서는 닥터페퍼(KDP)가 1위를 차지했고, 그 뒤를 코카콜라(KO)와 펩시코(PEP)가 이었습니다.

셀시우스(CELH) 투자정보

 

 

- 외식

칙팔레가 10대가 가장 선호하는 체인 레스토랑 1위를 유지했으며, 맥도날드(MCD)와 치폴레 멕시칸 그릴(CMG)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맥도날드(MCD) 투자정보

 

 

- 식료품 배달

월마트(WMT)가 전체 가국 기준 1위를 유지했으며, 상위 소득층 내에서도 3위를 기록했습니다. 차량 호출 서비스는 우버 테크놀로지스(UBER)가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였습니다. 음식배달 서비스에서는 도어대시(DASH)가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였습니다.

월마트(WMT) 투자정보

 

 

- 향수

배스 앤 바디웍스(BBWI)가 10대 여성 사이에서 1위를 차지하며, 디올, 샤넬, 마크 제이콥스 등 고급 드랜드들을 제쳤습니다. 해당 브랜드는 이제 10대 여성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쇼핑 목적지 중 하나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배스 앤 바디웍스(BBWI) 투자정보

 

 

 

= > 향후 경제 전망에 대해서 응답자의 57%는 "상황이 더 나빠질 것"이라고 답했으며, "개선될 것"이라고 응답한 비율은 19%에 그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