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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주식

엘프 뷰티(ELF) 2025년 매출 가이던스 하향

by 자산 지키미 2025. 2.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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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소개

크루얼티 프리 화장품과 스킨케어 제품을 제공하는 멀티 브랜드 뷰티 회사입니다. 아이섀도,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및 속눈썹, 눈썹, 컨실러 및 프라이머, 브러시 및 도구, 세트 및 팔레트 등 다양한 눈용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립스틱, 립글로스, 립라이너, 립 케어 및 브러쉬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elfcosmetics.com에서 제품을 출시하며, 일반적으로 온라인에서 소비자 검증을 받은 후에야 소매 고객으로 유통 범위를 넓히고 있습니다. 회사는 국내 및 해외 소매업체를 통해 제품을 유통할 뿐만 아니라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주로 미국 내 대형 마트, 드럭스토어, 식품 및 전문 소매 채널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영국, 캐나다, 호주, 독일을 비롯한 해외 시장에서도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패밀리 브랜드로는 e.l.f. Cosmetics, e.l.f. SKIN, Well People, Keys Soulcare 등이 있습니다.

투자 & 재무정보

엘프 뷰티 투자정보

①Market : USA NYSE
②Industry : Specialty Retailers
③Sector : Consumer Cyclicals
④배당 : 없음
⑤동종산업 : 주가수익비율 59.59, 주식순자산비율 20.5

 

Latest News & Valuation

1) 엘프 뷰티(ELF)는 FY25 3분기(10~12월) 영업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매출 3.55억 달러(YoY+31%)로, 컨센서스를 0.25억 달러 상회했습니다. 비GAAP EPS 0.74달러(0%)로, 컨센서스를 0.01달러 하회했습니다. FY 3분기 순이익 1,730만 달러, 조정 EBITDA 6,870만 달러(+16% YoY), 매출총이익률 71%를 기록했습니다. FY25 가이던스로는 매출 13.15억~13.34억 달러(vs 컨센서스 13.4억 달러), 조정 순이익 2.05억~2.08억 달러, 비GAAP EPS 3.47~3.53달러(vs 컨센서스 3.54달러)가 제시됐습니다. CEO는 가이던스 하향조정에 대해, 1월 매출 감소를 언급했으며, LA 산불, 틱톡 불확실성 등을 그 원인으로 들었습니다.

 

2) 매출 27~28%(기존 28~30%)로 2025년 매출 가이던스 하향 조정 이유는, 2025년 봄 런칭한 신제품 반응이 예상보다 슬로우하기 때문입니다. FY 하반기 (실제 2025년 1~6월) 매출 14~16% 성장을 전망하고 있습니다.

 

3) 엘프 뷰티(ELF) CEO는 중국 관세가 10%에 그쳐 다소 안도했다고 언급했습니다. 한때 관세가 60%에 달했기 때문에 실제로 10%에 그쳤을 때 안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지난 관세 라운드에서 품목의 3분의 1에 대한 가격을 1달러씩 인상했다고 전했습니다. 추가 가격 인상이 필요한지 지켜보겠다고 발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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