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개요
미국, 유럽, 캐나다, 멕시코, 라틴 아메리카, 호주, 중국, 홍콩에서 장난감 및 게임 회사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소비자 제품, 위저즈 오브 더 코스트 및 디지털 게임, 엔터테인먼트, 기업 및 기타 부문을 통해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제품 부문은 장난감 및 게임 제품의 소싱, 마케팅, 판매에 관여합니다. 또한 장난감 및 의류와 같은 브랜드 소비재 판매를 통해 상표, 캐릭터 및 기타 브랜드 및 지적 재산권을 제3자에게 아웃라이선싱하여 브랜드를 홍보합니다. 장난감 및 게임에는 액션 피규어, 미술 공예 및 창의적 놀이 제품, 인형, 놀이 세트, 유아용 장난감, 봉제 제품, 스포츠 액션 블래스터 및 액세서리, 차량 및 장난감 관련 특수 제품, 게임 및 기타 소비자 제품, 의류, 출판 제품, 가정용품 및 전자제품, 장난감 제품 등의 라이선스 제품 등이 포함됩니다. 위저즈 오브 더 코스트 및 디지털 게임 부문은 해즈브로와 위저즈 오브 더 코스트 게임을 기반으로 트레이딩 카드, 롤플레잉, 디지털 게임 경험을 개발하여 브랜드를 홍보합니다. 엔터테인먼트 부문은 영화, 텔레비전, 어린이 프로그램, 디지털 콘텐츠,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등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개발, 제작, 판매에 관여합니다. 소매업체, 유통업체, 도매업체, 할인점, 취미용품 전문점, 약국, 통신판매점, 카탈로그 상점, 백화점 및 기타 전통 소매업체와 전자상거래 소매업체에 제품을 판매하고, MAGIC이라는 이름의 전자상거래 웹사이트를 통해 고객에게 직접 제품을 판매합니다. THE GATHERING, Hasbro Gaming, PLAY-DOH, NERF, TRANSFORMERS, DUNGEONS & DRAGONS, PEPPA PIG 및 기타 브랜드 이름으로 고객에게 직접 판매합니다. 1923년에 설립되었으며 로드아일랜드주 포터킷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투자 & 재무정보
Market : USA NASDAQ
Industry : Leisure Products
Sector : Consumer Cyclicals
배당 : 분기별 0.7 $
동종산업 : 주가수익비율 11.87, 주식순자산비율 1.18
Latest News & Valuation
해즈브로는 2024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매출 9억 9,530만 달러(YoY-17.7%)를 기록했고, 컨센서스를 5,191만 달러 상회했습니다. EPS 1.22달러(YoY+149%)를 기록했고, 컨센서스를 0.46달러 상회했습니다. 매출 감소에는 eOne 부문의 분사가 영향을 미쳤고, 이를 조정할 경우 매출 감소폭은 6%에 해당합니다. 부문별로는 Consumer Products 매출 5.2억 달러(-19.9%), 영업적자 -930만 달러(적자 전환) / Wizards of the Coast and Digital Gaming 매출 4.5억 달러(+20.3%), 영업이익 2.5억 달러(+73.6%) / Entertainment 매출 1,880만 달러(eOne 분사 조정 시 -30%), 영업적자 -100만 달러 등을 기록했습니다. 재고는 전년 동기 대비 51% 감소하면서 정상화가 이어졌습니다. 2024년 전체 조정 EBITDA 가이던스를 9.75억~10.25억 달러로 제시했습니다.
모간스탠리는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78달러에서 79달러로 상향했습니다. 해즈브로의 2분기 실적 호조와 경영진의 낙관적인 기조를 미루어 보아 2024년 하반기 컨센서스는 보수적인 수준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스티펄은 투자의견 매수와 함께 목표주가를 76달러에서 78달러로 상향했습니다. 해즈브로의 2분기 실적은 컨센서스를 상회했고 2개 분기 연속 실적 호조를 달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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