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헤어케어 제품을 전 세계에 제조, 마케팅,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회사는 보습제, 세럼, 클렌저, 토너, 바디 케어, 각질 제거제, 여드름 케어 및 오일 코렉터, 페이셜 마스크, 선 케어 제품 등의 스킨 케어 제품과 립스틱, 립글로스, 마스카라, 파운데이션, 아이섀도, 매니큐어, 파우더 등의 메이크업 제품 및 컴팩트, 브러시 및 기타 메이크업 도구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 드 퍼퓸 스프레이와 향수, 로션, 파우더, 크림, 캔들, 비누 등 다양한 형태의 향수 제품과 샴푸, 컨디셔너, 스타일링 제품, 트리트먼트, 마무리 스프레이, 헤어 컬러 제품 등 헤어 케어 제품, 부대 제품 및 서비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에스티 로더, 크리니크, 오리진스, M-A-C,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 라 메르, 아베다, 조 말론 런던, 톰 포드, 투페이스드, 닥터자르트+, 디 오디너리 브랜드로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백화점, 전문 멀티 소매업체, 고급 향수 및 약국, 살롱 및 스파, 독립 매장, 자체 및 공인 소매업체 웹사이트, 타사 온라인 몰, 공항 내 매장, 면세점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1946년에 설립되었으며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투자 & 재무정보
Market : USA NYSE
Industry : Personal & Household Products & Services
Sector : Consumer Non-Cyclicals
배당 : 분기별 0.66 $
동종산업 : 주가수익비율 31.33, 주식순자산비율 53.4
Latest News & Valuation
에스티로더는 오는 10월 31일에 FY25 1분기(7~9월) 실적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HSBC는 중국 시장의 럭셔리 소비 약화를 중심으로, 에스티로더가 시장의 기대를 하회하는 실적을 발표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홍콩, 상하이 등 중국 시장에서 럭셔리 소비심리가 약화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에스티로더에 대한 월가의 실적 기대치는 지나치게 높고, 이는 하향 조정될 필요가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럭셔리 산업의 동종기업인 코티(COTY), LVHM(프랑스) 등이 미국과 중국에서의 성장세 둔화나 기대에 못 미치는 실적을 발표한 바 있으며, 이 또한 에스티로더 전망을 부정적으로 보는 배경이 된다고 언급했습니다.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보유로, 목표주가를 130달러에서 100달러로 하향 조정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에스티로더는 경영진 교체에 있어 외부인사를 영입하기 보다는 내부 인사를 임명할 것으로 보이는데, 이는 에스티로더의 경영이 혁신적으로 변화하지 못할 것이라고 분석했습니다.
B. 라일리는 에스티로더(EL)에 대한 투자의견을 중립으로, 목표주가 95달러로 커버리지를 개시했습니다. 에스티로더는 글로벌 프레스티지 뷰티 시장 선두주자이며, 여러 브랜드에 걸쳐 역사를 지니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동사는 다수의 외부적인 리스크 요인에 직면해 있습니다. 중국 소비가 둔화되고 있으며, 구조적으로도 악재에 직면해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과거 대비 브랜드 중요도가 떨어지고 있으며, 이는 동사 성장 및 마진이 회복되는 데 장기간 소요될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언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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