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여성 및 남성용 운동복, 신발, 액세서리를 디자인, 유통 및 판매하는 회사로, 룰루레몬 브랜드 아래 여성 및 남성용 운동복, 신발,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회사 운영 매장과 소비자 직접 판매의 두 가지 부문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요가, 러닝, 트레이닝 등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바지, 반바지, 상의, 재킷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피트니스에서 영감을 받은 액세서리와 신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회사가 운영하는 매장 체인, 아울렛, 대화형 운동 플랫폼, 요가 및 피트니스 스튜디오, 대학 캠퍼스 소매업체 및 기타 파트너, 라이선스 및 공급 계약, 리커머스, 임시 매장, 모바일 앱과 이커머스 웹사이트 lululemon.com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미국, 중화인민공화국, 캐나다, 호주, 영국, 한국, 독일, 뉴질랜드, 싱가포르, 일본, 프랑스, 아일랜드, 스페인, 말레이시아, 스웨덴, 네덜란드, 노르웨이, 스위스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1998년에 설립되었으며 캐나다 밴쿠버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투자 & 재무정보
Market : USA NASDAQ
Industry : Textiles & Apparel
Sector : Consumer Cyclicals
배당 : 없음
동종산업 : 주가수익비율 26.44, 주식순자산비율 9.07
Latest News & Valuation
룰루레몬 (LULU)는 FY25 2분기(’24년 5~7월) 영업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매출 23.7억 달러(YoY +7.2%)를 기록했고, 컨센서스를 0.4억 달러 하회했습니다. EPS 3.15달러(YoY +17.1%)를 기록했고, 컨센서스를 0.23달러 상회했습니다. 지역별 매출 증가율은 아메리카 +1% 이하 YoY(고정환율 기준 +2%), 국제 +29%(고정환율 기준 +31%)를 기록했습니다. 동일매장매출 증가율은 전체 +2%(고정환율 기준 +3%)로 컨센서스 +4.52%를 하회했습니다. 아메리카 +3%(고정환율 기준+2%), 국제 +19%(고정환율 기준+22%) 기록했습니다. 매출총이익률은 80bp 상승한 59.6%였고, 영업이익률은 110bp 오른 22.8%를 기록했습니다. FY 3분기 가이던스를 다음과 같습니다. 순 매출 23.40억~23.65억 달러(vs 컨센서스 24.10억 달러), EPS 2.68~2.73달러. FY25 가이던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순 매출은 기존의 107억~108억 달러에서 하향한 103.75억~104.75억 달러, EPS는 기존의 14.27~14.47달러에서 13.95~14.15달러로 하향했습니다.
제프리스는 룰루레몬 애슬레티카 성장지표들이 악화되고 있고, 이를 극복할 수 있는 실행력이 나타나지 못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룰루레몬은 실적발표와 함께 월가의 기대치가 높지 않습니다. Breezethrough 브랜드의 실패가 투자심리를 크게 악화시켰습니다. 또한 룰루레몬의 매장을 방문하여 조사한 결과 또한, Breezethrough 외에도 룰루레몬이 여러 문제들을 안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룰루레몬의 실적 성장세를 가늠할 수 있는 주요 성장지표들은 모두 둔화되는 모습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스포츠웨어 시장의 전반적인 둔화, 경쟁심화, 패션 유행의 전환 등이 룰루레몬의 입지를 좁게 만들고 있으며, 경영진은 이러한 상황을 타개할 수 있는 충분한 실행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룰루레몬의 주가는 상당히 큰 하락리스크를 가지고 있다고 판단하면서, 투자의견 underperform 및 목표주가 220달러를 유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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